[인기검색어순위]      
냉동냉장고
세정대/작업대/선반
가스렌지/취반기
전기/전열/식품기계
로스타/구이판류
멜라민제품
도자기
뚝배기/유리류
주물/목기/돌
스텐기물
알루미늄/경질제품
플라스틱/PC/잡화
칼/도마
호텔부페/단체급식/병원
HACCP/청소용품/계측기
주방소품/빠/커피/피자용품

우드워머
 0

이중굽 비빔기
 0

스팀핏쳐
 0

에쿠스(크림) 웰빙다이아접시
 0

전기순대(열선내장형)
 0

뷰티 라운드커피잔
 0
F A Q

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사항을 정리하여 답변을 준비했습니다.
회원정보, 주문, 결제,배송 등 주요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.
 장바구니란?
 회원가입 이전에 구매한 내역에 대해 마일리지를 적용받고 싶습니다.
 마일리지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.
 회원님의 마일리지에 이상이 있을 때
 마일리지란?
 지불하기를 하려는데 금액이 틀립니다.
 입금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.
 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까?
 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 해당제품에 대해 A/S를 받고 싶은데요?
 제품의 반품, 환불이 가능한가요?
 선물을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?
 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 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 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 구입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.
 한가지 이상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?
 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요?
 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 사고자 하는 물건이 없는데요? 이런 상품 없나요?
 회원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 받고 있습니까?
 회원게시판 이용은 어떻게 운영되는가요?
 쇼핑몰에서는 회원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?
 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.
 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/S를 받고 싶고 싶습니다.
 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?
 회원정보를 제3자가 도용하여 피해를 입었을 때
 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
 새로 회원가입을 하려니 이미 사용중인 주민등록 번호라고 나옵니다
 ID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.
 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 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?
제목 내용 작성자  





회사소개   쇼핑안내   이용약관   쇼핑몰입점안내  
주문/상품상담: 02-2231-8085 (상담시간: 오전08:00~오후07:00시)
배송/불편신고 :02-2231-8085
주소: (우100-880) 서울시 중구 황학동 1206 | 사업자등록 :201-14-***** / 통신판매등록번호 :중구 00 호
| 대표자 (개인정보관리책임자): 박봉혁 | 제휴문의 : soccer7935@naver.com